마침 저도 오래간만에 힘 빼니 배가 고파져서 맥주 거리도 가볼 겸 옷 입고 나왔습니다. 그때는 진짜 무슨 애인처럼 나와서 손잡고 밤거리 거닐었는데 더운 것도 모르고 신나게 먹고 마셨던 거 같습니다. 그 뒤에 같이 재밌게 지내고 가기 전에 두어 번 더 만나서 밥 먹고 술 한잔 하고 잘 보내다 왔습니다.
Nhà nghỉ 라는 여관에 가면 아줌매미가 있는데 20만동을 주면 방으로 안내해주고 방에서 기다리면 아가씨가 들어옴. 와꾸는 그럭저럭인데 처음에는 당연히 못생긴애 넣어주다가 Dổi 라고 몇 번 바꾸면 아줌매미가 어떤스타일을 원하냐 라고 물어보고 설명하면 그나마 이쁜애들로 넣어준다. 박닌, 남딘, 하이즈엉, 등등 수많은 여관들이 있으니 근처에 살고있다면 택시기사에게 데려달라고 하자. 하노이의 분주한 거리에서 푸꾸옥의 고요한 해안까지 베트남은 고대 전통과 현대적인 사치가 조화를 이루는 수많은 스파 경험을 제공합니다. 전통 테라피의 치유의 손길을 음미하든 현대적인 호화로운 스파 휴양지에서 휴식을 취하든, 베트남 마사지는 모든 여행자의 여정에서 잊을 수 없는 활력을 주는 부분입니다.
출장마사지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공간에서 진행되는 마사지로, 관리사님이 오시기 전에 공간을 깔끔하게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사지는 따뜻한 공간에서 이루어져야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서비스를 받으실 베드와 공간이 충분히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하시고 온도가 맞지 않는다면 관리사님께 꼭 말씀해주세요. 서비스를 받으실 베드가 충분히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온도가 맞지 않다면 관리사님께 말씀해주세요. 아로마 오일은 따뜻한 온도로 맞춰 마사지하면 체내 흡수가 더욱 활발해집니다. 코스가 진행되기 전 꼭 오일의 온도를 확인하고 관리사님께 오일의 온도를 적절하게 높여달라고 요청해주세요.
화려하지는 않지만 깔끔한 구성이 특징인 마누 스파에서는 정통 타이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유명한 나트랑 마사지 업소입니다. 전 세계 20가지 이상의 다양한 방식의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어 본격적인 제대로 된 마사지를 경험해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나트랑에서는 언제든 깨끗한 해변과 바다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해양스포츠 등의 액티비티도 충분히 경험할 수 있지만 느긋한 휴양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우리는 윈저 제일 저렴한걸로 2병 그리고 맥주 무제한 과일 안주 시켰는데 룸차저 값으로 정확하게 나 썻다. 그리고 꽁까이들 도움이들을 보는데 확실히 다낭보다 적었다. 아직까지는 한인들에 대한 많은 인프라가 깔려있지 않아 그런것 이라고 생각한다. 서비스 마인드도 마사지보단 가라오케가 더 나아 보였다.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는 아직까지 다낭에 비교해선 많은 발전이 있지 않은것 같다.
하지만 이거는 정말 진귀한 경험이고 또 교민이나 장기체류 아니시면 경험하기 힘든 일입니다. 하노이 마사지 붐붐 로컬 업체에서 불가능한 건 절대 아니지만 여행하러 오셔서 이런 경험을 하는 건 정말 운이 좋거나 진귀한 경험입니다. 한 업체에 주구 장창 다니다 보면 가끔 벌어지는 일이기도 하지만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사장님! 길어야 4박 또는 5박 하시는 걸 텐데, 그런 일은 확률적으로 거의 없다고 보셔야 합니다.
우선 전국 어디보다도 잘 발달한 하노이의 인프라 시설을 통해 언제든 편리하게 접근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구요 시설의 상태가 가장 깔끔하고 고급스럽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입니다. 세상 어떤 것이든 사람이나 문화나 가장 좋은 것은 수도로 몰릴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하노이 붐붐에서 만나실 수 있는 꽁까이들의 수준은 말 그대로 전국 최고입니다. 물론 하노이 미딩 붐붐 쪽에 오셨을 경우입니다만 하노이 붐붐을 방문하실 때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제대로 된 서비스와 붐붐을 즐겨보시려면 이쪽이 최고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베트남의 수도인 하노이는 역사적인 유산과 동, 서양의 양식이 혼합된 독특한 건축물, 하노이의 상징인 호안끼엠 호수 등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먹거리와 즐길 거리도 많습니다.
새로 들어와서 막 일 시작하는 친구들이 손님들에게 잘하려고 노력하는 걸 보면 또 귀엽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굳이 가라오케까지는 가고 싶지는 않고 그렇다고 클럽에서 헌팅하기는 피곤할 때 하노이 붐붐은 최고의 선택지입니다. 가끔 가족여행을 오셨다가도 잠깐 즐기고 가시는 분들도 있을 만큼 하노이 vip는 한 번도 경험해 보신 분들은 있어도 한 번만 즐기신 분들은 없습니다.
다음날 즐겁게 다낭 골프 패키지로 이용받은 18홀 정규 라운딩을 끝내고서 또 몸이 금새 피로해지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래서 몸을 녹여줄 만한 곳이 필요 하였으며 그렇게 또 다시 알아본 곳은 바로 세븐업 마사지 였습니다. 이곳은 전문 BJ 업소 로서 인기가 정말 어마어마 하다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정확하지 않은 이유는 바로 애들마다 능력치 및 손님들의 이용후기가 다르기 때문이다. 애초에 능력없는 애를 굉장히 비즈니스적인 업무로 보냈는데 아무런 말도 하지 않는다면 손님들은 좋아할텐가?
그럴 때면 팁을 주는 사람도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여기서 마사지 팁을 줄 때의 팁은 로비로 내려와서 매니저나 사장이 있는 자리에서 팁을 주면 괜찮습니다. 10만 동(5,000원)이 한국 기준으로는 큰 금액은 아지만 베트남 소득 수준과 이후 마사지 가격 형성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기 위해서는 90분 기준으로 10만 동이 적정하다고 생각합니다. 베트남 여행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관광지는 다낭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낭은 그만큼 관광지가 발달 되어있어 즐길 거리 또한 많습니다.
김포오피 세종op 세종오피 김포오피 김포오피